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FC서울 호날두

Go뉴스 2024. 6. 20. 19:41

FC 서울의 새로운 활력소, 호날두 타바레스! 호날두를 K리그에서 만나다

여러분, 그 호날두가 아닙니다. 하지만 FC 서울이 영입한 새로운 외국인 공격수, 호날두 타바레스를 소개합니다.

 

이번 시즌 FC 서울의 든든한 활력소가 될지 기대가 되는 호날두 타바레스 선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호날두 타바레스: 그는 누구인가?

호날두 타바레스는 1997년생, 포르투갈 국적의 26세 선수입니다.

 

그의 포지션은 센터 포워드, 즉 최전방 공격수입니다. 이 선수는 포르투갈의 명문 스포르팅 유스 출신으로, 축구를 좋아하는 분들께는 이미 익숙할 수도 있습니다.

 

스포르팅의 2군까지 올라가며 활약했지만, 아쉽게도 1군으로의 승격은 이루지 못했습니다.

 

이후 그는 코바 피에다데와 페나피엘을 거쳐 현재 프리메이라 리가 1부 이스트렐라 다 아마도라에서 뛰고 있습니다.

 

포르투갈 리그 시즌 종료 후, 호날두는 FC 서울로 임대되어 K리그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호날두 타바레스의 강점

호날두 타바레스는 194cm의 큰 키에서 나오는 제공권이 강점입니다. 또한, 그의 빠른 발은 최전방에서 큰 무기가 될 것입니다.

 

주발은 오른발이며, 그가 보여줄 다이나믹한 플레이에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호날두 타바레스의 기록

호날두 타바레스는 청소년 대표 출신으로, 어린 시절부터 촉망받는 유망주였습니다.

 

비록 스포르팅에서 1군으로 도약하지 못했지만, 2019년 페나피엘로 이적하면서 3 시즌 동안 17골 11도움을 기록했습니다.

 

2022년에는 이스트렐라로 이적하여 팀의 승격을 도왔고, 지난 시즌 포르투갈 1부 리그에서 뛰며 26경기 4골을 기록했습니다. 승격 후 팀이 잔류하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FC 서울과 호날두 타바레스의 만남

시즌이 끝난 후 6월 초부터 FC 서울과 호날두 타바레스의 이적 논의가 시작되었습니다.

 

팬들은 이 선수가 누구인지 몰랐지만, 새로운 외국인 선수가 영입된다는 소식에 기대감을 가졌습니다.

 

이미 FC 서울 담당 병원에서 목격되었고, 김진규 전력강화실장과 함께 있는 사진도 돌았습니다. 아마 메디컬 테스트가 진행되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활력소, 호날두 타바레스의 기대

 

FC 서울은 이번 시즌을 앞두고 김기동 감독을 선임했지만, 여전히 부진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감독의 첫 시즌인 점을 감안하더라도 현재 순위(9위)는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호날두 타바레스의 영입은 새로운 희망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호날두 타바레스가 FC 서울에 힘을 불어넣어 줄 수 있을지, 그의 활약이 팀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지켜보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호날두 타바레스, K리그의 새로운 별

여러분, 이제 그 호날두가 아닌 FC 서울의 호날두 타바레스에 주목해 주세요. 그의 플레이는 팀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K리그에서 그의 활약을 기대하며, FC 서울 팬들은 물론 모든 축구 팬들이 그의 이름을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호날두 타바레스, K리그에서 멋진 활약을 기대합니다!

 

이렇게 FC 서울의 새로운 호날두 타바레스 선수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K리그에서 호날두 타바레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그의 이름을 기억해 주세요! 호날두가 FC 서울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함께 지켜봅시다!

반응형